뉴스 > 웹게임

웹게임 기사의영광, 신규 서버 `이자벨라` 오픈

/ 1

20ego_meca2_201201.jpg
▲ 19일 신규 서버 `이자벨라`를 오픈한 웹게임 기사의 영광


거대한 문명 전쟁의 서막 ‘기사의 영광’이 OBT 서비스 돌입 일주일 만인 지난 19일 신규 서버 ‘이자벨라’를 오픈 했다.

‘이전 웹게임의 전투는 잊어라’ 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기사의 영광`은 지난 12월 19일 성공적으로 CBT를 종료한 뒤, 특유의 간편한 UI와 게임 플레이 방식 등으로 큰 호응을 받아 왔다. 더불어 기사의 영광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PVE 컨텐츠인 ‘전쟁’ 모드를 통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큰 기대를 받아왔다.

이러한 호응과 기대를 바탕으로 지난 1월 12일 오후 3시에 성공적으로 OBT 서비스에 돌입 하였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PVE 및 PVP 컨텐츠 추가, 버그 수정 등을 진행하며 컨텐츠 강화 및 안정성을 더욱 극대화 했다.

`기사의 영광`을 서비스 하는 퍼니글루의 조현수 PM은 “큰 호응에 힘입어 OBT 오픈 8시간 만에 동시 접속자 수가 1,500여 명에 달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다수의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사전에 신규 서버의 준비를 모두 마쳐놓은 상태다. 하지만 OBT 오픈 일주일 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 하게 될 줄은 몰랐다” 고 전했다.

한편, 퍼니글루 측은 OBT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웹게임 전투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는 ‘기사의 영광’과 OBT 이벤트 및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loryofknigh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기사의 영광'은 로마, 이집트, 몽골 문명이 등장하는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사의 영광'은 기존 웹게임 콘텐츠에 시나리오 모드인 '전쟁'이 추가 되어 PVE를 강화했다. 더불어 웹게임을 처음 접하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