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판타테니스, 유럽서비스 시작

/ 1

엔픽소프트는 독일 Burrda Interactive Communities GmbH사와 `판타테니스` 수출 계약을 하고 지난 6월 25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Burrda Interactive Communities GmbH사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라그라노크 온라인` 유럽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Burrda 사는 지난 6월 유럽에서 최초로 게임포탈 alaplaya(www.alaplaya.eu)를 런칭한 상태. `판타테니스` 역시 `alaplaya`에서 서비스 될 예정.

`판타테니스`는 현재 독일에 게임 서버를 두고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5개국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면 유럽 36개국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향후 프랑스 등 각 국가에 추가적으로 게임서버를 확장할 예정이다.

유럽인들에게 인기 있는 종목 중 하나인 테니스를 소재로 하고 있는 `판타테니스`는 현재 공식 프로모션 없이 유저의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각종 팬사이트와 유저 포럼사이트(http://www.fantatennis.org/)가 생기는 등 참여하는 유저들의 열의가 높고 그 반응도 뜨겁다고 전해왔다.

`판타테니스`의 국내서비스는 버디버디의 게임포탈 버디게임에서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판타테니스 공식 홈페이지(fanta.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RPG 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판타테니스는 서로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판타지 캐릭터,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플레이어간 대결을 하는 배틀 모드, 캐릭터 등급에 따른 퀘스트, 다양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