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페이퍼맨 유저들, 자발적 클랜전 열어

/ 1

싸이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7일  FPS게임 `페이퍼맨`에서 유저가 스스로 만들고 참여한 자발적인 클랜전을 개최했다.

Priend, 카파, 쓰나미등 `페이퍼맨`을 대표하는 8개 클랜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Air Clan(구 FBI)은 결승전에서 급조클랜을 세트스코어 2:0으로 가볍게 제압하고 `페이퍼맨` 초대 클랜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클랜전은 유저들의 자발적인 커뮤니티만으로도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향후 `페이퍼맨`의 커뮤니티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Air Clan에서 수호신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유저는 “사상 처음으로 열린 페이퍼맨 클랜전에서 우승을 차지해 기쁘다.”며, “친목 클랜전이었던만큼 팀원들과의 우정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도 유저가 스스로 만들어가는 이벤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주말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벌어지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paperman.co.kr)과 한게임 `페이퍼맨` 홈페이지(http://paperman.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페이퍼맨은 ‘페이퍼돌(Paper Doll)’이라고도 불리는 ‘2D 종이인형’ 캐릭터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모습으로 생성한 후, 3D 공간에서 각종 무기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들을 쓰러뜨려 나가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