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홀릭 온라인, 1100만 달러 중화권 수출 계약 체결

/ 1

엠게임은 기가 미디어와 자사의 MMORPG ‘홀릭 온라인(이하 홀릭)’의 중국과 대만 서비스에 대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엠게임과 기가 미디어는 중국과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 서비스에 대하여 총 1,100만 달러(한화 약 105억 원)에 로열티 21~25%를 받는 조건으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홀릭’의 중화권 서비스를 담당할 기가 미디어는 나스닥 상장 업체로, 그간 아시아 시장에서 쌓아온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홀릭’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온라인 게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로써 ‘홀릭’은 대 중화권 지역 유저에게 서비스를 개시하게 된다.

기가 미디어의 토마스 티 휴이 대표는 “기가 미디어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홀릭의 성공적인 서비스뿐 아니라 앞으로도 엠게임과 다양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통해 신뢰로 뭉친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엠게임의 권이형 대표는 “홀릭이 글로벌 게임으로 도약하는데 있어 아시아 시장에 영향력이 있는 기가 미디어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기가 미디어의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홀릭을 성공적으로 론칭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홀릭은 등장캐릭터들의 사명감, 갈등, 잃어버린 기억들을 주요컨셉으로 한 MMORPG다. 현재 내가 보고있는 것들이 과거 언젠가 봤었던 것 같은 기억, 그것들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시스템적으로는 대체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