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지스타2007] 스펠본연대기/ 다크해븐 온라인, 지스타서 공개

/ 1

해외 대작 MMORPG ‘The Chronicles Of SpellBorn’(이하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서비스를 준비중인 프록스터스투디오즈(www.frogster-studios.co.kr)는 오는 지스타 2007을 통해 자체 개발중인 신작타이틀과 함께 2개의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펠본연대기’는 작년 지스타 2006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게임 동영상 및 컨셉 아트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지스타 2007을 통해 그 동안 ‘스펠본연대기’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한글화 버전, 다양한 퀘스트 경험 등 게임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자체 개발한 신작 MMORPG ‘Dark Heaven On-Line’(이하 다크해븐)의 동영상 및 게임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크해븐 온라인’은 천사와 악마의 대립을 구도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도입하여 단순 레벨업 형태의 게임을 탈피하여 유저가 게임세계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거대한 존재로 성장한다는 내용이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 박문해 대표는 “지스타 2007을 스펠본연대기의 본격적인 사업진출의 신호로 삼을 것이며,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퍼블리셔의 모습만이 아닌 자체 게임개발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발사의 면모도 보일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인 다크해븐 온라인도 개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는 11월 9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본격적인 아시아 사업진행 관련 사업발표 및 비전발표, 업체 관계자 및 제품 게임개발자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스펠본 연대기는 데드스펠 스톰(The Deadspell Storm)이라고 불리는 폭풍으로 파괴된 고대의 세계에서 생존한 주민들의 도전과 치열한 전쟁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네덜란드 개발사에서 언리얼 엔진을 이용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