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넥슨, 빅샷 최초의 공중 퀘스트 추가

/ 1

넥슨은 오는 20일 자사의 인기 액션 캐주얼 게임 ‘빅샷(BigShot: Caska Tournament)’에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고, 관련 아이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퀘스트는 하늘에서 펼치는 전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빅샷에 도입된 최초의 공중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각 퀘스트당 한 종씩 등장하던 ‘보스’가 동시에 여러 종 추가돼 화끈한 전력을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산타복’을 추가할 계획이다. 오는 20부터 27까지 일주일간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복’은 영웅 캐릭터 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산타 인형’ 및 기존 재료 아이템들을 조합해서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6일 ‘빅샷’에는 총 4종의 캐릭터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로코코드레스’, ‘스피냐드’, ‘디펜더 가더’, ‘데이지 드레스’ 는 각각 영웅 캐릭터 ‘카실’, ‘프로코’, ‘아이린(2종)’ 전용 코스튬으로, 현재 게임 내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빅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개발 팀장은 “올 겨울 이색적인 신규 퀘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2007년에도 빅샷을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들께 감사 드리며, 빅샷과 함께 알차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긴장감 넘치는 슈팅장르와 강렬하고 통쾌한 격투기의 결합을 통해서 새로운 유형의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