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온에어온라인, 유럽게이머 향해 섹시 댄스 유혹

/ 1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성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3D 온라인 댄스 게임 ‘온에어온라인’이 독일의 게임 업체 에이스(Advanced Cyber Entertainment GmbH 대표 김동승)를 통해 독일 라이프찌히에서 열리는 게임산업 전문박람회 ‘게임컨벤션2008(Game Convention 이하, GC)’ 행사에 20일~24일까지 참여한다고 밝혔다.

‘댄싱 슈퍼 스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유럽 게어머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된 ‘온에어온라인’은 GC행사기간 동안 체험PC가 마련된 독립 부스를 운영하고 음악과 댄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3D 온라인 댄스 게임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벤트 무대에서는 `온에어온라인`의 8등신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미녀들의 댄스’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독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음악에 맞추어 게임캐릭터와 미녀 댄서들이 마치 ‘댄스 배틀’을 겨루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온에어온라인`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ACE의 김동승 대표는 “세계게임시장에서 중요한 게임쇼로 성장하고 있는 게임컨벤션을 통해 온에어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현지 관람객들의 반응이 무척 기대된다”며 “100% 현지화된 버전은 아니지만 쉬운 조작법과 친근한 음악 덕분에 게임을 미리 체험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들은 이번 게임컨벤션2008 수출상담회에 참여하여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게임(게임명 미정: 프로젝트W)의 유럽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On-Air 온라인’(이하 On-Air)은 지엔피엔터테인먼트에서 현재 개발중인 온라인 댄스 게임이다. 오디션을 통과한 사람들이 서는 무대는 실전이다. 온에어는 100% 리얼 댄스 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