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어둠의전설, `로톤 북쪽의 숲` 던전 오픈

/ 1

넥슨은 자사의 클래식 RPG `어둠의전설`에 20일 신규 던전인 메카닉 던전 ‘로톤 북쪽의 숲’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카닉 던전 ‘로톤 북쪽의 숲’은 중세 판타지 배경의 어둠의전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분위기의 던전으로, 과거 기계문명이 극도로 발전하였으나 몰락한 전설의 고대 도시 ‘나겔링’을 배경으로 한다.

최상급 난이도의 승급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 던전에서는 신규보스인 ‘FS-R 로열더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기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독특한 메카닉 스타일의 최고급 무기 및 갑옷, 그리고 투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어둠의전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 오늘부터 12월 1일까지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어둠의전설의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을 곳곳에 떨어져 있는 ‘경품응모권’을 찾아 YEPP MP3, 블루투스 이어폰 및 팜팻 인형 등 푸짐한 선물에 응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승급 이상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문을 여는 자, 누구인가?’ 이벤트를 실시, 신규 퀘스트인 ‘로톤 북쪽의 숲’ 퀘스트를 각 서버 별로 최초 완수 유저에게 P2 MP3를 증정한다.

더불어 진행되는 ‘마이소시아 최강자’ 이벤트 역시, 승급 이상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로톤 북쪽의 숲’ 결계 가장 안쪽에 위치한 보스 몬스터인 ‘FS-R로열더스트’를 퇴치하는 내용이다. 성공적으로 미션을 완수하면 각 서버별로 추첨을 통해 ‘클래식RPG 쿠션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클래식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메카닉 던전의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고난이도의 모험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1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인만큼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둠의 전설 1999년 8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어둠의 전설'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어둠의 전설'은 화려한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법,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1천 가지가 넘는 아이템과 몬스터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전사와 무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