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이터널시티’ 신규 맵 업데이트 실시

/ 1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몬스터넷이 개발한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신규 맵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지역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단행한 업데이트로 외계 생명체로부터 오염된 지역을 괴기스럽게 표현하였다.

신규 지역은 지하연구소, 51구역 사냥터, The wise one등으로 게임 내 미국 네바다 지역에서 연결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내달 우주기지, 임시 주둔지, 폐허기지 등을 업데이트 하며 더욱 광활한 우주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이 중, ‘AREA 51 The wise one’ 지역의 경우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 곳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51구역의 미로지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워프게이트’(이동 아이템)를 획득하여야 한다.

이터널시티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나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자신이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무선키보드, USB메모리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특정 장소에 출현하는 ‘운영자 4형제’를 잡으면 공격력과 방어력 그리고 아이템 및 경험치 획득량 중, 한 가지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버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몬스터넷
게임소개
'이터널시티 온라인'은 현실적인 배경에 SF 요소를 가미한 MMORPG다. 현대 한국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시민군의 일원이 되어 좀비와 변이 생명체, 외계 세력, 테러리스트, 범죄조직 등의 공격을 막고 평화를 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