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테르 온라인, 오늘 2시부터 OBT 시작

/ 1

fs120405_aster.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 온라인`이 5일(목) 오후2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특히, 총 21종의 다양한 직업군, 퀘스트 네비게이션과 자동이동 시스템, 별자리 시스템, 작위, 결혼, 길드, 국가전쟁 등 강력한 커뮤니티성 콘텐츠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아스테르 온라인` 홈페이지에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여성전용 게시판이 공개돼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여성전용 게시판은 게임에 관련된 내용부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마음껏 작성할 수 있고, 매주 목요일 마다 ‘GM 루비’가 재미있는 대화 내용을 제공하고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안정성과 콘텐츠에 대한 검증을 마쳤다.”며, “캐주얼 MMORPG 장르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해 이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명품가방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게임을 진행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샨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전반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콘셉...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