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홀릭2,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지역에서 선전 기대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MMORPG ‘홀릭2’가 17일(화) 홍콩에서 공개서비스를 돌입하며 글로벌 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나스닥 상장업체 기가미디어의 자회사 ‘펀타운’을 통해 ‘광명전기’라는 이름으로 홍콩지역에서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홀릭2는 동화 풍의 파스텔 톤 배경속에 4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가 ‘몬스터’로 변신하거나 예쁜 몬스터를 ‘펫’으로 육성할 수 있는 ‘몬스터 테이밍 시스템’ 및 흥정의 재미가 있는 ‘경매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 시스템이 홍콩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홍콩의 가장 유력한 게임포털 사이트 ‘2000fun.com’과 ‘야후 온라인’ 게임 랭킹에서 2위(11월 17일 기준)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펀타운 홍콩 총괄 뮬라(Miula Hung)이사는 “광명전기는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어 아기자기한 요소를 좋아하는 홍콩 유저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게임을 가장 많이 즐기는 10~20대 유저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해외 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홀릭2는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겨냥하여 다국적 유저들의 취향을 반영한 온라인게임이다”며 “이번 홍콩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 전체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홀릭2는 지난해 11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콜롬비아, 대만, 홍콩 등 5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미국, 중국,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에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홀릭2는 홀릭의 후속작으로써 파스텔톤을 쓴 전작과는 달리 원색을 많이 쓴 화려함을 보여주는 모습으로 변해 돌아왔다. 전작과 달리 생산과 제조시스템을 추가해 사냥외에도 아이템을 만들거나 광석 등을 캘 수 있게 해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