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고전 RPG 감성 담은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18일부터 예약 판매

/ 1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PC 버전의 예약판매를 3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파티 기반 판타지 RPG로, ‘발더스 게이트’와 ‘아이스윈드 데일’,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등 고전 명작들의 시스템을 계승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캐릭터의 평판이 변하고 게임 내 스토리에도 영향을 미친다. 또한 전술 수정 기능도 지원된다. 플레이어는 인간, 오마우아, 드워프, 엘프, 갓라이크, 올란의 여섯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리테일 버전은 게임 디스크 및 스팀 키와 76페이지 분량의 한글 매뉴얼, 에오라 이스턴 리치 지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지털 버전은 스팀 키와 함께 다운로드 방식으로 에오라 이스턴 리치 지도가 제공된다. 여기에 예약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제공된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오는 3월 26일 영문판 선 발매 후, 추후 스팀의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한글패치가 제공된다. 예약 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옵시디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파티 기반 판타지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오마우아, 드워프, 엘프, 갓라이크, 올란 등 여섯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험을 펼치게 된다. 연무가 풍성하게 피어오르는 웅장한 폭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