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클래스 ‘성검’ 공개, 아우라킹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1

▲ 신규 클래스 '성검'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는 21일, ‘아우라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과 신규 클래스인 ‘성검’을 공개했다. 업데이트는 6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라킹덤’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MMORPG로, 대만,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13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게임이다. 개발사인 엑스레전드는 1000여명 규모의 대만 게임사로, 대만 주식시장에 게임회사 최초로 상장된 바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클래스 ‘성검’은 성스러운 빛의 검을 사용하는 성기사 콘셉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이 특징인 근접 공격형 캐릭터다. 공격 이외에 방어, 치료 등 전체적인 능력치가 조화로운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천공의 탑 21~25층도 오픈 된다. 차주 추가될 천공의 탑은 기존과 같이 레벨60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20층까지 완료한 유저에게 도전할 기회가 주어지는 ‘스페셜던전’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골드등급’의 75레벨 전리품 및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6월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성검’은 전세계 ‘아우라킹덤’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스”라며,”‘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성검’ 업데이트 이외에도 5월 26일에 있을 ‘천공의탑’ 21~25층 오픈, ‘매일매일 아킹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성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초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 (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