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사운드 트랙 공개

/ 1

100414_PS3_10FIFAWC_pack_front.jpg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아프리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활기 넘치는 월드컵 대회를 기념하여 제작된 EA SPORTS의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의 사운드 트랙에 참여한 20개국, 28명의 아티스트 명단을 발표했다.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에 수록된 리드미컬하고 개성 넘치는 28곡은 수많은 축구, 비디오 게임 및 음악 팬들에게 아프리카 음악의 소리와 역사를 선사한다. 이 사운드트랙의 처음을 여는 곡은 소말리아 출신의 시인이자 뮤지션이자 래퍼인 케이난의 `Wavin’ Flag Coca-Cola Celebration Mix`이다.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의 데모는 현재 PS3버전은 PSN에서, Xbox360 버전은 Xbox Live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유저들은 스페인 또는 이탈리아 가운데 한 국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최고의 그래픽으로 재현한 축구게임을 통해 월드컵의 열정과 흥분을 맛 볼 수 있다. FIFA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라면, 버튼 2개만으로 패스와 슛을 구사할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2-버튼 시스템을 선택하여 데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는 축구 경기를 즐기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이 플레이 한 데모 경기 장면을 다른 팬들도 볼 수 있도록 EA 풋볼 월드(www.easportsfootball.co.uk/)에 리플레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다.

EA 월드와이드 뮤직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스티브 슈너는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의 사운드트랙은 세계인이 공유할 수 있는 음악적 취향과 더불어 아프리카 유산의 진화라는 측면에서 기념비적 프로젝트입니다.”라며, “우리는 타악기 연주자이자 활동가였던 바바툰드 올라툰지, 세네갈의 스타인 바바 말, ‘가나의 밥 말리’라 불리는 록키 다우니 등과 같은 전설적인 아프리카 아티스트들, 세르지오 멘데스, 나스 & 데미안 말리 등과 같은 슈퍼스타들과 함께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케이난에 대해 가장 자부심을 가집니다. 그 어떤 음반사와도 계약을 맺지 않은 채 2004년에 우리에게 발견된 이 소말리아 출신의 아티스트는, 이제 EA SPORTS 비디오게임 속에 서로 다른 다섯가지의 자신의 음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EA SPORTS에 의해 완성된 최고의 음악을 듣고, 사운드트랙에 참가한 아티스트들에 대한 정보 및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의 특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http://www.FIFA-WORLD-CUP.EASPORTS.COM)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은 PS3, Xbox360, PSP 버전으로 4월 27일 출시 예정이며 Wii 버전은 5월에 출시 될 예정이다.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이 밖에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ifa-world-cup.easports.com/home.action) 또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크린샷은 웹사이트(http://info.ea.com)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2010 피파 남아공 월드컵`은 `남아공 월드컵`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유일한 게임으로, 예선에 참여한 199개국을 모두 등장시키는 풍부한 볼륨을 자랑한다.이번 시리즈에서는 월드컵 개최를 기념하는 뜻에서 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