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신규 보스전 ‘오래된 광산’ 업데이트

/ 1

fn100504_gemfight.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가 6일, 신규 보스전 ‘오래된 광산’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래된 광산’은 보스 몬스터인 ‘크라툰’을 비롯해 ’다크고블린’과 ‘도살자’, ‘강령술사’, ‘주술사’ 등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어둠의 몬스터가 존재하는 지하동굴로, 굴러가는 바위, 마법탄 등 다양한 방해물이 존재하는 고난도 스테이지다. 총 12개 구역으로 나뉘어진 맵은 각 지역마다 각기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며, 정해진 경로에 따라 이동, 관문을 통과해야 최종 보스 몬스터인 ‘크라툰’을 만나게 된다.

특히, 최종 몬스터를 물리치게 되면, `젬파이터`의 변신 아이템인 ‘크라툰의 송곳니’ 젬코어를 얻을 수 있으며, 착용시 강한 독으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크라툰’을 소환할 수 있어, 이를 얻기 위한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젬파이터의 인기 스테이지인 어드벤처 모드는 개인과 팀 어느 쪽으로 도전해도 액션 게임의 장점을 느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도전과 강한 보스를 통해 액션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공개, 경험치 추가 제공 및 아이템 할인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