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기술의 대가 ‘드워프’ 등장, ‘토탈 워: 워해머’ 신규 영상

/ 1

▲ '토탈 워: 워해머' 신규 트레일러(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제국과 그린스킨의 대결을 다룬 영상에 이어, ‘토탈 워: 워해머’가 이번에는 드워프 왕국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는 4일(현지시간), 자사의 대표작 ‘토탈 워’ 시리즈 최신작 ‘토탈 워: 워해머’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토탈 워: 워해머’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에 게임즈워크샵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오더’와 ‘카오스’ 세력이 펼치는 전쟁을 그린다. ‘오더’ 세력으로는 제국, 엘프, 드워프가, ‘카오스’ 세력으로는 혼돈의 전사(워리어 오브 카오스), 그린스킨, 다크 엘프가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은 ‘오더’ 세력 중 ‘드워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은 드워프 하이 킹 ‘토그림’의 독백과 함께, 그린스킨 침략으로 인해 점차 쇠락기를 걷는 드워프 왕국의 모습을 보여준다. 초반부와는 대조적으로 영상 중반부에는 지하에 있는 드워프 요새에서 그린스킨과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드워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드워프 군세를 살펴보면, 한 번에 여러 발의 대포알을 발사하는 ‘오르간 건’부터, 소형 헬리콥터 ‘자이로콥터’ 등 다양한 최첨단 무기를 사용하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테랑 전사들인 ‘롱비어드’와 드워프 영웅 ‘토그림 그럿지베어러’가 그린스킨 거미 병기 ‘아라크로녹 스파이더’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드워프에게 죄를 지은 자들이 적힌 ‘원한의 책’을 작성하는 ‘토그림’의 독백을 마지막으로 끝난다. 

‘토탈 워: 워해머’의 출시일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토탈 워: 워해머' 스크린샷(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워해머’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에 게임즈워크샵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오더와 카오스 세력이 펼치는 전쟁을 그린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는 그린스킨, 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