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TH `로코` 러시아 상용화 서비스 21일 시작

/ 1

KTH `올스타`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온라인게임의 신흥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러시아 지역 12개국에서, 금일(21일)부터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 4월, 러시아 최대 온라인 게임사인 ‘메일닷루’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은 로코(LOCO)는, 지난 10월 6일 러시아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유저들의 호평과 큰 관심 속에 금일부터, 본격적인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하게 됐다.

국내서비스 시작 전부터 해외에서 게임성을 인정 받은 ‘로코(LOCO)’는, 일본과 유럽 37개국(독일, 프랑스, 영국 등), 북미 3개국(미국, 캐나다, 멕시코), 동남아 4개국(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지역 12개국(러시아,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등 전세계 57개국에 수출되는 성과를 올렸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유럽 및 북미 40개국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지 3주 만에, 하루 방문객 3만 명, 총 회원수 3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큰 관심 속에 상용화에 돌입, 러시아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상용화 결과를 기대하게 한다.

다날엔터테인먼트 박주용 본부장은, “‘로코(LOCO)’만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독특한 대전 방식이 글로벌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로코(LOCO)’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서비스 노하우를 총 동원해 원활한 게임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코(LOCO)’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4개국 공개서비스를 위해 현지화 작업을 한창 진행 중이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RTS
제작사
다날게임즈
게임소개
'로코'는 전략적인 두뇌 싸움과 빠르고 정교한 액션 컨트롤, 캐릭터 육성 등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RTS 장르에 팀플레이 대전의 묘미를 가미한 게임이다. 30명이 넘는 다양한 영웅 중에서 최대 3명을 선택하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