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삼국지 무장을 통솔해 천하통일을, '대황제' 사전등록 시작

/ 1

▲ '대황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웹 전략시뮬레이션 ‘대황제’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10월 5일부터 정식 서비스 직전인 21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함께 '황제의 첫걸음-선전포고', '황제집결-고지점령', '황제영상-공유하라'의 3개 이벤트가 준비됐다.
 
'황제의 첫걸음-선전포고'이벤트는 사전등록만 해도 비공개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다.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면 VIP 3급 혜택이 주어지고, 정식 오픈 시에는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황제 집결-고지 점령' 이벤트는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것으로, 통합 5만 명이 넘으면 넉넉한 ‘군자금’과 장수의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인 ‘미주’가 지급된다. 세 번째 '황제영상-공유하라' 이벤트는 ‘대황제’의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삼성전자의 최신 휴대폰인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대황제’는 중국 4대 미녀 중 한 명인 '초선'은 물론, 삼국지 최강이라 불리는 ‘여포’와 ‘장비’, ‘관우’와 같은 무장에서부터 ‘제갈량’이나 ‘서서’와 같은 참모진까지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미 해외에서 월 9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일에 가려졌던 ‘대황제’의 플레이 스크린샷에서부터 조운, 여포, 장비, 황개, 초선 등 주요 장수 47명의 상세한 프로필과 능력치가 공개됐다. 유저는 공개된 정보를 보고 미리 자신의 부대 편성을 짜 볼 수 있게 됐다.

팡게임 이정욱 차장은 "’대황제’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가급적 많은 유저들이 대작을 맛볼 수 있도록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에이 ‘삼국지’와 같은 대형 웹전략게임 바람이 불 예정이니 ‘대황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황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http://goo.gl/FH0Sx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대황제 2015. 10. 22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팡게임
게임소개
‘대황제’는 중국 삼국시대를 무대로 삼은 웹 전략게임으로, 자신의 군단을 지휘해 중국 곳곳에 위치한 성들을 점령하는 재미를 담은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부대를 육성하거나 내정 메뉴를 통해 자신의 성을 관리하면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