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바다 냄새 물씬! 어드벤처 RPG `라이즌2` 정보 공개

/ 1


▲ `라이즌 2: 다크 워터` 의 원화

딥 실버와 피라냐 바이츠의 대표 RPG 프렌차이즈 ‘라이즌’ 의 후속작 ‘라이즌 2: 다크 워터’ 의 스크린샷과 세부 정보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이즌 2: 다크 워터’ 의 스크린샷은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해적의 결투 장면을 그리고 있어 게임의 주 무대가 바다임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즌 2: 다크 워터’ 의 스토리는 전작으로부터 수년 뒤를 배경으로 하며, 바다에서 출몰하는 괴물들을 처치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유저는 해적들이 알고 있는 괴물 퇴치법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심문관을 플레이하게 된다.

또한 전작에서 더욱 발전한 시스템도 공개되었다. ‘라이즌’ 은 플레이어가 직접 내리는 결정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 속 세계와 교감하며 자신만의 무기와 기술을 앞세워 적군에 맞서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었다. ‘라이즌 2: 다크 워터’ 는 이러한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유저가 선택한 항로, 스킬 등이 이후 스토리에 영향을 준다. 또한 밤/낮이 변하고, 저마다의 고유한 모습과 분위기를 가진 지역들은 모험에 생동감을 더한다.

퍼블리셔인 딥 실버는 플랫폼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딥 실버는 “아직까진 윈도우 버전 ‘라이즌 2: 다크 워터’ 출시 계획은 없다. 그러나 PS3와 Xbox360 버전은 확실히 발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라이즌’ 을 즐기지 못했던 PS3유저들은 기대해도 좋다.” 라고 전했다.


▲ 라이즌2 의 원화(상), 스크린샷(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피라니아바이츠
게임소개
'라이즌 2: 다크 워터'는 전작 '라이즌'의 수년 뒤를 배경으로 삼은 RPG다. '타이탄'과 전투를 벌인 전작과 달리 이번에는 '해적'과의 이야기를 그렸다. 남국의 섬을 배경으로 바다에서 출몰하는 수수께끼 생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