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한국어판 PS4로 12일 출시

/ 1

▲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게임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PS4 한국어판을 오는 12일 정식 출시한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킹 아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노르딕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동화적인 분위기와 풍자적 유머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게임은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운명의 유물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아벤타시아’ 세상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젊은 마법사 윌버, 우드랜드의 용감한 엘프 공주 아이보, 노스랜드에서 온 털복숭이 생물 크리터, 그리고 네이트 등 4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그들의 운명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와 함께 마도사 멍커스가 이끄는 그림자 군단에 대항하여 오랜 전쟁의 향방을 결정지을 수 있는 신성한 유물을 찾아내야 한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은 PS4 한국어판 예약 특전으로 시리즈의 인기곡을 오케스트라 실황 연주로 담아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킹아트게임즈
게임소개
‘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킹아트게임즈에서 개발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판타지 세계인 ‘아벤타시아’에서 4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파란만장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