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모던워, 우편함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실시

/ 1

씨알스페이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2차 세계대전 기반 웹게임 `모던워` 에 우편함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우편함 시스템의 추가로 `모던워` 유저들은 다른 사용자에게 보유 인물을 발송, 수령할 수 있으며, 일반 우편과 빠른 우편, 특급 우편이 존재한다. 이와 함께 무역거래 시스템도 합리적으로 정비하여, 무역수수료 후불제가 선불제로 변경되었다. 기존의 방식은 너무 높은 가격이 책정되는 문제점이 있었으나, 이젠 등록 시 수수료만 지급하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여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저레벨 유저들에게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5, 6레벨 사이의 전투 리스트에 NPC를 투입하여 NPC와의 전투가 가능하도록 했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모던워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토종 웹게임으로 지루한 튜토리얼과 영지 개발을 비롯한 전투 외의 부분들을 과감히 간소화하고 상대와의 치열한 전투를 초반부터 즐길 수 있게 하여 재미를 더했다. 이러한 점을 더 많이 공유하기 위해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재미를 찾을 수 있게 돕고 싶다.” 고 말했다.

`모던워`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modern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모던워`는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 웹게임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화시켰다. 2차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수많은 장군들과 전쟁영웅들의 카리스마를 생생하게 반영하였으며 백여명의 실존인물들과 2백여가지의 무기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