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양마을 `소셜앱스 베스트 10` 3일 연속 1위

/ 1


동양온라인은 NHN의 소셜앱스에서 서비스 중인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양마을’이 소셜앱스 베스트 10에서 1위에 랭킹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양마을’은 현재 누적 설치 수 3만 5천명을 돌파하였으며 지난 주말에 이어 금일까지 ‘소셜앱스 베스트10’의 1위에 랭킹되어 3일 연속 당당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더불어 블로그, 카페, 미투데이의 서비스별 베스트 1위, 2위를 차지하여 뜨거운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4월 12일부터 4월25일까지 한정 퀘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퀘스트 업데이트는 2단계로 진행이 되며 1단계는 ‘베리를 기르자’를 2단계는 ‘햄들 만들자’ 퀘스트를 각각 성공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 성공 시 어린 라쿤, 어린 조랑말, 어린 타조 등 다양한 동물들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블로그, 미투데이, 카페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양마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hamasng)에서 다채로운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양마을’은 소셜앱스에서 서비스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남녀노소다양한 연령층이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물물교환으로 이루어지는 게임 특성에 맞게 커뮤니티가 활발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육성시뮬, 소셜게임
제작사
석세스코퍼레이션
게임소개
'양마을: 행복한 동물 농장'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을 심고 재배한 후 수확물을 한 단계 높은 작물로 교환하는 등 농장 운영과 육성의 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