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실시

/ 1

fs110427_zwem.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젬파이터`가 27일,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내달 1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참여를 통해 ‘보물지도’를 획득하고, 그 개수에 따라 ‘낡은 보물상자’, 또는 ‘진귀한 보물상자’로 교환, ‘다양한 칭호’와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SL 페너트레이터’, 강한 공격력을 선보이는 ‘다크 사이더’ 등의 신규 스킬 아이템과 ▲‘노블레스 헤어, ‘순정만화 눈’ 등의 코스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젬파이터`를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젬파이터`가 준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 그리고 따뜻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미 가득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각 캐릭터 별 스킬 아이템이 담겨있는 ‘젬코어’ 랜덤박스와 ‘비전서’ 랜덤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f.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