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정통 판타지 웹게임 `영웅세계` 12일 첫 CBT 시작

/ 1

▲ 12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영웅세계`


CJ E&M 넷마블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오픈하는 에이펠릭스의 판타지 롤플레잉 웹게임 `영웅세계`가 12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12일 오후 3시부터 15일까지 4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영웅세계`만의 정통 판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영웅세계`는 휴먼, 엘프, 마족 등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3종족이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지를 확장하고 영웅을 육성시켜 서로 경쟁하거나 협동하는 게임이다.

특히, 2.5D를 채용한 턴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은 단순한 전투에서 벗어나 전략성을 강조한 독특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종족, 길드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는 물론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가 특징이다.

넷마블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영웅세계`의 첫 테스트는 선착순 5,000명에게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2일 오후 3시부터 넷마블 내 `영웅세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이와 함께 `영웅세계` 테스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레벨과 플레이 시간, 명성치별 각 단계 상위 10명과 게임 내 버그를 발견한 참가자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 파리바게뜨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ebher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에이펠릭스
게임소개
'영웅세계'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세 종족 휴먼과 엘프, 마족의 경쟁과 대립을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육성시키고 세력을 확장하여 최종적으로 대륙을 통일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