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홈페이지 홀리오더님의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체력 - HP 상승/ 회복상승 / 기절저항 체력1당 HP가 7상승되며 야전 - 체력2당 기절저항1 법사 - 체력 5당 기절저항1 을 얻습니다. 민첩 - 물리방어상승 / 물리 치명타 상승/ 물리공격 상승(궁수) 민첩1당 물방2 / 민첩2.5당 치명1 / 민첩3당 회피1 을 얻습니다. 지능 - MP 상승 / MP 회복상승 / 마법 방어력 상승 / 마법 회피력 상승 지능 1당 엠피 5.5 , 마법방어력2 / 지능 3당 마법회피 1 지혜 -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상승 지혜 1당 마공2 / 지혜 2.5당 마법치명타1 을 얻습니다. 이를 종합하면 직업별 주 스탯 1당 공격력2가 상승되며 민첩 1당 방어력2 / 지능 1당 MP5.5 + 마법방어2 / 지혜 1 마공 2 민첩 2.5당 치명타1 / 지혜 2.5당 마법치명타 1 민첩 3당 회피1 / 지능 3당 마법회피력1 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방어력은 방어력수치 / (방어력수치 + 케릭터레벨x150) = 방어력감소 % ex) 방어력 10000 레벨50 캐릭터 = 10000/(10000+50x150)= 10000/1750 = 57% 감소 라고 합니다. 몇가지 검증을 걸친결과 오차 3%이내로 맞다고 하는군요.!! 수치에 따른 효율이 따로 게시판에 적혀있지 않아 불편했는데 홀리오더 같이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저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공홈에서 세카린이 실험한걸 직접 해봤어요 세카린님은 CC 지속 시간이 1/3.5정도로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좀 궁금해져서 쪼렙 키우다가 실험해봤는데 3초짜리 연사 스턴이 보스 상대로는 1초도 안들어가지더라구요 보스에게 걸린 CC는 일반 몬스터보다 약 3.5배 빨리 풀린다는 사실 꼭 참고하세요~ 아래는 공홈의 세카린님의 정리 내용임다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