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좀비가 나온다! 레이시티, `다크 시티` 업데이트

/ 1

 
▲레이시티 `다크시티` 티저 영상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Seoul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대규모 신규 콘텐츠 ‘다크시티(Dark City)’를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배경의 현실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 `레이시티`가 어둠이 내린 도시 ‘다크시티’를 새롭게 선보였다. 그 동안 밤 모드 적용을 원했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로, 헤드라이트와 언더네온을 밝히고 질주하는 쾌감을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크시티’는 필수아이템 ‘세이버’를 장착한 15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15레벨 이하 유저들에게는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크시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세이버 모드’도 추가된다. 최대 15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세이버 모드’는 제한시간 안에 더 많은 수의 영혼을 안전구역으로 이동시키면 승리하는 미션이다. ‘세이버 모드’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강인한 힘을 느낄 수 있는 ‘다크시티’ 전용 차량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8월 22일까지 아이패드2, 고급 레이시티 차량, 게임머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다크시티’는 1년여의 기간을 거쳐 개발한 초대형 신규 콘텐츠”라며, “여름시즌과도 잘 맞는 콘텐츠인 만큼 이용자들은 더욱 강렬한 ‘레이시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다크시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코리아
게임소개
'레이시티'는 다양한 지역을 배경으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서울 시내의 도로는 물론 주변 건물의 간판까지 구현하여 실제 서울을 달리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했다. 서울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지역을 무대로 레이...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