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베인, 신규 클래스 추가 및 명예레벨 도입

/ 1

▲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워베인`


엠게임은 자사의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이 대규모 콘텐츠 및 신규 서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30일 밝혔다.

워베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1레벨부터 60레벨까지 누적 명예점수로 레벨을 정하는 ‘명예레벨 시스템’이 적용됐다. 레벨 별 인원 제한이 있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상위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인원이 적어지는 ‘명예레벨 시스템’의 도입으로 높은 명예점수를 빠르게 획득하기 위한 다양한 전투들이 활발해 졌다.  

또, 마법계열의 신규 클래스인 ‘암흑술사’ 및 50레벨대 몬스터가 출현하는 고레벨 필드형 던전인 ‘발라크의 안식처’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던전에서는 시나리오가 있는 퀘스트를 즐기고 영웅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주 화요일 24시간 동안 40레벨 이상 길드원이 함께 대전을 펼치고 참여 보상과 명예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12대12 길드전’ 및 새로운 서버 ‘호브니즈’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워베인에서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하는 이벤트가 내달 20일까지 펼쳐진다.

우선, 신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레벨부터 37레벨까지 총 11번에 걸쳐 탈것, 50% 경험치 상승 물약, 게임머니, 레벨 별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0분마다 떨어지는 금시계 아이템을 50개부터 1,000개까지 모아 랜덤세트주문서와 워베인 캐시, 프리미엄 이용권, 봉인해제 아이템,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 하거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시간이 금이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워베인 프리미엄 가맹 PC방 유저나 개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사용하는 유저는 2배의 금시계를 제공 받는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명예점수 20% 상승, 게임머니 획득 25% 상승, 토큰 및 평판 획득량 2배 증가 등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이동 속도가 가장 빠른 ‘리우야탄’ 탈 것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개인뿐 아니라 길드 단위의 전투도 활발해져 전쟁 게임 워베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10월까지 고레벨 지역인 아드라비 필드 및 포렌과 오르시아 국가간 최대 500명씩 참여할 수 있는 국가전, 신규 던전 2종 등의 콘텐츠가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호응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워베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워베인 공식 홈페이지(warbane.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2개의 대국인 포렌과 오르시아의 대립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워베인'은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길드전과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목...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