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100만장 목표! 이나후네 케이지, 무한 콘셉의 신작 공개

/ 1


▲컴파일하트 홈페이지에 올라온 `신이나후네 케이지 프로젝트` 영상


‘록맨’ 의 아버지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이나후네 케이지가 금일(12일), 일본의 컴파일하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 이나후네 케이지 프로젝트` 를 공개했다.

이나후네 케이지는 캡콤을 나온 후, comcept라는 게임회사를 설립하고, 자신과 친분이 있던 컴파일 하트에서 게임 프로듀서로 함께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서 그는 새로운 게임을 제작한다는 일념 하에 이름을 신 이나후네 케이지 라고 바꾸고 게임제작 프로젝트를 가동. 컴파일 하트의 인기작 ‘스펙트럴 소울즈’ , ‘블레이징 소울즈’ 시리즈의 뒤를 잇는 ‘소울즈’ 시리즈의 신작 ‘압도적 유희 무한 소울즈’ 를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일본의 게임정보잡지 패미통에 의하면 ‘압도적 유희 무한 소울즈’ 은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삼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터무니 없을 정도로 높은 레벨까지 육성을 하거나 1조가 넘는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무한을 컨셉으로 한 RPG라고 공개했다. 또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로 유명한 하라다 타케히토가 맡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벤치마킹한 느낌을 준다.

게임의 프로듀서를 맡은 신 이나후네 케이지는 “꿈을 꾸고 있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끝날 것이다. 농담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이번 작품은 100만장을 팔 목표로 제작 중에 있다. 어떻게 하면 퀄리티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전달할 수 있을까 하는 스태프의 욕구를 모두 담았다.” 고 언급했다.

상식의 벽을 넘는 압도적 전개를 목표로 제작 중에 있는 ‘압도적 유희 무한 소울즈’ 는 2012년 03월에 출시 예정이며, 현재로써는 PS3로만 출시될 계획이다.


▲현재 컴파일하트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는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삼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터무니 없을 정도로 높은 레벨까지 육성을 하거나 1조가 넘는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무한을 컨셉으로 한 RPG이다. 일요계부터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