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9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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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주인공 소닉 디자인을 전면 수정한 실사 영화 ‘수퍼 소닉’이 이번에는 작고 귀여운 아기 소닉을 공개했다. 소닉 실사 영화 ‘수퍼 소닉’ 새 영상이 27일 파라마운트 픽처스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왔다. 본 영상에서는 실사화된 소닉의 유년시절 모습이 최초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2019.12.27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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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가 게임을 비롯한 확률형 상품에 ‘확률 공개’를 의무화한다. 관련 내용을 담은 전자상거래법 고시를 발표한 것이다. 확률형 아이템은 게임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료 상품이다. 따라서 ‘확률 공개 의무화’가 미칠 영향은 클 것으로 전망된다2019.12.27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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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자율규제로만 펼쳐졌던 랜덤박스 아이템 확률 표기가 의무화 된다.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이와 관련된 행정규칙 개정안을 발표한 것이다. 공정위는 26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 개정안을 발표했다. 상품 고시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등으로 상품을 판매 및 구입하는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행정 규칙이며, 전자상거래 법령의 하위 규정이다. 이번 개정안에선 상품 정보 공개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이 추가되거나 수정됐으며, 그 중에서도 게임업계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은 '확률형 상품에 대한 확률정보 표시'다2019.12.26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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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란드 대표 게임사, CD프로젝트레드 시가총액이 한화 기준으로 8조 원을 돌파했다. 대표 시리즈 ‘위쳐’ 글로벌 흥행에 내년 4월 출시를 예고한 사이버펑크 2077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며 기업가치가 꾸준히 오른 것으로 분석된다. CD프로젝트레드 시가총액은 12월 23일 기준으로 약 269억 즈워티다2019.12.26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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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은 지난 16일, 코딩 교육 저변 확대와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식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열렸다. 본 협약에 따라 웹젠은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함께 야탑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코딩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운영한다. 야탑청소년수련관에 조성될 '청소년코딩공작소 with 웹젠'은 지난 2017년, 판교청소년수련관에 문을 연 것에 이어 두번째다2019.12.2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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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24일, 손자회사 넥슨레드 지분 전량을 인수하고, 자회사 불리언게임즈와 합병한다고 밝혔다. 넥슨레드 지분은 넥슨지티가 가지고 있었고, 이를 넥슨코리아가 인수했다. 그리고 넥슨코리아가 자회사 불리언게임즈와 넥슨레드를 합병한 것이다. 넥슨은 산하 개발사 구조 개편을 통해 각 개발 법인이 보유한 노하우와 리소스를 통합해 개발 조직 역량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2019.12.24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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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지난 23일 팬커뮤니케이션즈글로벌과 부산 모바일 캐주얼게임을 발굴하고,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0 Bu:Star 모바일 캐주얼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을 함께 운영한다. 부산 지역 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하며, 3개월 내 마켓에 출시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2019.12.24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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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게임즈가 개발사 자금 지원 프로젝트 '에픽 메가그랜트'로 2019년 한 해 동안 총 1,300만 달러 후원금을 지급했다. 에픽 메가그랜트는 '언리얼 데브 그랜트'를 잇는 프로젝트다. 지난 3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19에서 처음 발표됐으며, 총 1억 달러 규모다. 에픽 메가그랜트는 언리얼 엔진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게임 개발자, 엔터프라이즈 전문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제작자, 학생, 교육자 및 툴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다2019.12.24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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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는 23일, 정부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양질의 일자리창출에 크게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포상하는 제도다. 펄어비스는 올해 일자리창출 기여에 공로를 인정받아 게임 기업 중 유일하게 단체 부문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2019.12.24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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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은 IT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NHN IT장학사업’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NHN IT 장학사업은 IT 기술 재능을 키워가는 학생들의 진로교육과 더불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스마트 교육 환경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장학사업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별 NHN장학금 지급과 멘토링 및 특강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2019.12.23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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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토즈소프트는 중국 상해 지식재산권 법원으로부터 란샤 정보기술 유한회사와 체결한 '미르의 전설2' 연장계약이 유효하다는 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소송은 2017년 9월 위메이드와 전기아이파가 액토즈와 란샤가 맺은 미르의 전설 2 연장계약이 무효임을 주장하며 제기한 소송이다2019.12.23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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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는 20일, 상해 지식재산권 법원에서 열린 미르의 전설 2 저작권 관련 재판에서 4건의 소송에 승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판은 위메이드가 2017년 9월 14일 액토즈소프트와 란샤(샨다)를 상대로 제기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저작권 침해 및 계약무효 확인 소송(연장계약)’이다2019.12.21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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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23일 오후 5시부터 판교 LH기업성장센터 1층 다목적 회의실에서 KGC 2019를 연다. KGC 2019에서는 게임업계 및 학계 전문가를 초대해 올 한 해 게임업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3가지 주제를 토대로 주요 이슈를 뽑아내고, 이에 대해 토론한다2019.12.20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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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월 구성된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국내도입 문제 관련 민‧관 협의체가 20일 오전 5차 회의를 열고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문제와 관련해 앞으로 추진할 연구용역 계획을 논의‧결정했다. 이번 회의를 통해 오는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될 연구는 크게 세 가지다.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등재의 과학적 근거 분석 ▲게임이용 장애 국내 실태조사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따른 파급효과 분석으로 구분된다2019.12.20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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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시삼십삼분은 18일, 삼성동 본사에서 대구 지역 인디게임 지원사업인 '4:33 D 게임랩스' 지원대상 기업 6곳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4:33 D 게임랩스'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 아래 대구광역시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있는 '대구콘텐츠기업육성센터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네시삼십삼분에서 운영한다2019.12.19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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