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51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국산 3D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바람
복잡한 스킬트리와 사회성을 배제한, 전투와 게이머들의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풀 3D 온라인 게임
2002.01.31 19:54
-
이거 동물 맞아?(동물번장)
동물번장은 편안한 생활에 점차 야생의 생리를 잊어버린 동물들에게 야생을 회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이다.
2002.01.30 09:09
-
병원을 배경으로 한 신선한 게임(스위키 랜드)
전작 쿠키샵이 카페 경영을 소재로 삼았다면 스위키 랜드는 병원을 소재로 한 롤플레잉게임이다.
2002.01.28 10:29
-
평범한 나로부터 탈출한다!!(시티 오브 히어로즈)
시티 오브 히어로즈는 게임과 만화, 영화에서 등장했던 수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는 3D온라인게임이다.
2002.01.28 08:44
-
전작의 200년 후를 배경으로한다(미르의 전설 2)
미르의 전설 1의 200년후를 배경으로 잡은 미르의 전설 2는 섬세하고 다양한 동작과 오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보여준다.
2002.01.26 17:25
-
코에이의 새로운 시도(삼국지전기)
이번에 출시되는 삼국지전기는 진 삼국무쌍에 이은 코에이의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진 삼국무쌍의 화려한 그래픽과 턴제 삼국지 시리즈의 전략적 요소를 융합시킨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2002.01.24 14:04
-
티워티워? 노노~텨텨~(티워티워)
티워티워는 다른 게이머들과 경쟁적으로 점프와 아이템을 사용해서 누가 먼저 꼭대기에 오르느냐를 겨루는 게임이다.
2002.01.22 10:08
-
패션샵을 경영하는 재미와 롤플레잉이 만났다! (코코룩)
이 게임은 단순히 옷만 갈아 입히는 게임이 아니다. 주인공 코코는 패션 디자이너가 되어 다양한 옷을 만들어야 하고, 만들어진 옷을 마네킹에 입혀 손님들에게 전시해야 한다.
2002.01.21 15:54
-
중세로 옮겨간 쇼군(미디발 : 토탈 워)
미디발 : 토탈 워는 쇼군 : 토탈 워로 각종 잡지에서 최고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자리를 싹쓸이한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서 만드는 차기작이다.
2002.01.21 11:27
-
사상최고의 대전 액션 게임이 다가온다(버추어 파이터 4)
버추어 파이터 4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역대 최고의 작품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2002.01.18 21:07
-
똑똑한 몬스터? 그럼 나를 봐봐(베레시스)
베레시스는 어둠의 신에 대항해 다른 여섯 신이 만들어낸 종족들인 그노시스와 아바크, 고크의 영웅이 되어 새롭게 다가오는 어둠에 맞선다는 내용의 온라인게임이다.
2002.01.18 14:12
-
신선하고 심오한 스토리(옥견이야기)
이 게임은 일본 만화의 대부라 할 수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감수를 받아서 발매 전부터 많은 이슈를 남겼다.
2002.01.18 10:36
-
화끈하고 시원한 리조트를 만들어라(스프링 브레이크)
이 게임은 돈을 벌어들이는 재미보다는 게임 속에서 인간군상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더 재미있을 듯 하다.
2002.01.15 16:38
-
3년만에 돌아왔다(환상수호전 3: 108영웅의 새로운 이야기)
환상수호전 시리즈는 자신의 마을 건설, 세이브 데이터의 연속성, 108명에 달하는 동료 캐릭터의 등장 등 여러 가지 참신한 요소들을 가지고 게이머들에게 어필했었다.
2002.01.08 18:49
-
액션의 맛을 보여주마(디노 크라이시스 2)
달리고 쏘는 단순 액션에 치중, 전작과는 다른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을 선보였다.
2002.01.07 18:00
-
어린이용 아케이드 게임(풍운아 도토리)
도토리는 코믹 포즈가 추가되어 있어 게임 중 포즈를 보는 재미도 쏠쏠한데 진행 중에 아이템을 습득하면 장풍을 쏘는 도토리의 모습도 볼 수 있다.
2002.01.04 11:18
-
디즈니와 스퀘어가 손잡았다(킹덤하츠)
디즈니와 스퀘어가 힘을 합쳤다. 파이날 판타지의 유명캐릭터와 디즈니의 유명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인다.
2001.12.31 15:23
-
프린세스 메이커 4를 기다리며(고고 프린세스메이커)
고고 프린세스 메이터는 프린세스 메이터의 모든 요소를 보드 게임으로 옮긴 것이다.
2001.12.31 13:27
-
롤플레잉 명가 팔콤, 20년의 혼을 담았다(쯔바이)
단순한 일직선 방향으로 진행하다 강제적으로 이벤트를 겪는 기존 일본식 롤플레잉에서 탈피하여 자유도를 최대한 살린 진행방식이다.
2001.12.28 11:03
-
당신의 행동은 곧 후세의 전설이 된다(아타나시아)
아타나시아는 3인칭 액션게임의 시점을 갖고 있으면서도 1인칭 시점으로 변화를 시킬 수 있는 등 3D 액션게임을 연상케 한다.
2001.12.27 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