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6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아키에이지 1차 CBT, 송재경의 사과나무! 직접 키워보니 역시 새롭다
‘리니지’의 송재경과 ‘룬의 아이들’의 전민희가 뭉쳐 화제가 된, ‘아키에이지’, 송재경 대표가 직접 “울티마 온라인, 리니지 등, 1세대 게임들의 높은 자유도를 물려받자”라는 콘셉 하에 제작 중이라 언급한 이 게임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1차 CBT를 진행했다.
2010.07.26 18:34
-
삼국지략 CBT, 영걸전의 향기가 담긴 온라인게임
세개의 세력으로 분열된 중원을 무대로 위, 촉, 오,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투를 벌이는 턴제 RPG 게임이다. 과거 턴제 RPG처럼 휘하의 무장에게 명령을 내려 적을 무찌를 다양한 전술 및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병과를 토대로 방대한 스케일의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2010.07.20 16:59
-
카보드 온라인 1차 CBT, 캐릭터 벗겨지는게 전부가 아니다
본격 하드코어 성인 MMORPG를 컨셉으로 선정성과 도박성, 폭력성이라는 3대 요소를 당당하게 적용시킨 ‘카보드 온라인’ 이 지난 15일부터 3일간 첫 번째 CBT를 실시했다. . ‘카보드 온라인’ 이 내세운 극대화 된 성인 콘텐츠가 과연 어떤 모습인지, 직접 체험해 보았다.
2010.07.19 20:12
-
WOW 대격변 CBT, 신규 특성 시스템 이래선 안되겠는데요?
지난 1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확장팩인 ‘대격변’ 테스트 서버에서는 기존에 있던 특성 트리를 ‘완전히’ 갈아엎고 ‘특성 전문화’ 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대대적인 패치가 이루어졌다.
2010.07.19 18:53
-
드래고니카 파이널 CBT, 10000콤보의 짜릿함 당신도 경험할 수 있다
`드래고니카`가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파이널 CBT를 실시했다. ‘드래고니카’의 가장 큰 특징은 ‘연계성이 좋은 콤보’ 시스템이다. 각 클래스의 공격 스킬이 끊어지지 않는 연속 콤보를 이어가기에 적합한 조합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유저의 능력에 따라 무한대로 높은 콤보 수를 달성할 수 있다.
2010.07.12 18:48
-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2차 CBT, 고전과 올드의 조합 그러나 촌스럽지 않아!
지난 1차 CBT가 ‘어스토니시아’의 독특한 턴제 전투 방식과 ‘패스맨’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자리였다면 이번 2차 CBT는 본격적인 ‘어스토니시아’만의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턴제 전투라는 고전적인 요소와 딱지, 종이뽑기 등의 올드한 콘텐츠를 촌스럽지 않게 구현한 손노리의 센스가 인상적이었다.
2010.07.05 18:51
-
오디션2 OBT, 긴밀한 커뮤니티로 비트 액션의 지루함을 타파!
기존의 재미에 커뮤니티성 재미를 더한 ‘오디션 2’가 지난 6월 24일 OBT를 시작한 ‘오디션 2’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비트 액션 장르 특유의 지루함을 타파하는 데 활용했다는 점이다. `오디션 2`의‘채팅룸’은 플레이에 지친 유저들이 게임을 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2010.07.02 13:22
-
마비노기 영웅전, 오감을 자극할 향신료가 절실하다
나름 ‘겨울방학’ 특수로 재미 본 영웅전에게 이제 두 번째 성수기가 찾아왔다. 아니, 오히려 기회라기 보단 ‘시험’에 가깝다. 지난 겨울에는 영웅전이 도전자의 입장이었다면, 이제는 반대로 새로운 신작 게임들이나 확장팩 등의 거친 공세를 버텨내야 할 처지가 된 것이다.
2010.07.01 18:55
-
크레이지 레인 글로벌 리허설, 스토리가 살아있는 신개념 비트게임!
정확한 타이밍에 노트를 입력해 음악을 연주하는, 비트 게임의 기본적인 재미가 강조된 ‘크레이지 레인’, 그러나 이 게임은 다른 비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요소가 하나 있다. 바로 스토리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캠페인 모드’가 추가되어 있다는 것이다.
2010.06.21 18:25
-
After 537: 오즈크로니클, 하루만에 만렙 찍는 MMORPG
‘미칠듯한 초고속 레벨 업’지난 9일부터 2차 CBT를 시작한 횡스크롤 액션RPG ‘After 537: 오즈크로니클’이 내세운 컨셉이다. ‘A오즈’의 고속 레벨 업 과정은 빠르기도 하지만 그 과정 중의 재미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초고속 레벨 업이라는 컨셉에 가려진 ‘A오즈’의 내부를 체험해 보았다.
2010.06.14 16:04
-
아이온 2.0, 달라진 인터페이스와 시스템
아이온 2.0 업데이트에는 기존 인터페이스를 수정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등, 더욱 편리한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2010.06.11 19:17
-
아더스, 당신의 의지가 판타지세계로 반영된다
지금까지 온라인게임에서 선보인 많은 것들은 모두 허상이었다.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모두 소수의 성공을 쉽게 따라갔고, 도태되었다. 살아남은 게임들은 기존에 온라인 게임들이 가졌던 문제점과 ‘후크송’같이 지루한 반복을 유저들에게 강요해왔다.
2010.06.08 18:42
-
아이엘 OBT,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 양 어깨가 덩실덩실!
귀여운 동반자 ‘피오’와 세계를 구성하는 ‘에테르’를 활용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 받은 ‘아이엘(이하 아이엘): 소울브링거’가 지난 5월 26일부터 OBT에 돌입했다. ‘아이엘’에서 받은 가장 큰 인상은 게임 전체에‘숲’을 산책하고 있는 듯한 ‘생동감’이 넘쳐흐른다는 것이다.
2010.06.03 18:22
-
아이온 트위터,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게임의 만남
2.0 업데이트에 새롭게 등장한 ‘아이온 트위터’ 기능을 통해, 게임을 즐기며 친구들과 트위터로 소통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2010.06.01 19:10
-
아이온 2.0 업데이트, 고운 자식 매 한대 더 준다
크고 넓은 월드, 캐릭터의 두 배는 훌쩍 넘길법한 몬스터, 거기에 한 단계 성장한 그래픽. 정말 아이온은 눈을 즐겁게 하는 게임임에는 틀림없다.
2010.05.28 18:16
-
패 온라인 OBT, 불안한 서버 환경과 심각한 밸런스 붕괴!
초기 3개의 서버로 OBT를 시작한 ‘패 온라인’은 현재 6개의 서버를 가동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유저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그러나 막상 ‘패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들은 다소 실망스러운 마음을 감출 길이 없었다. 게임의 재미를 떠나 서버 상태가 매우 불안하여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2010.05.25 19:27
-
일검향 OBT, 한 단계 도약을 위한 발전이 필요하다!
중국 게임 개발사 DACN이 제작한 ‘일검향’, 바다 건너 들어온 중국 MMORPG 다운 무협 내음이 물씬 풍기는 ‘일검향’은 지난 1차 CBT에서 편리한 안내 시스템과 풍부한 콘텐츠의 양으로 많은 성원을 얻었다. 그러나 지난 1차 CBT에서도 지적된 문제가 이번 OBT를 통해서도 개선되지 않은 사실을 발견할 수 있었다.
2010.05.17 19:57
-
미소스 체험기, 오랜만에 등장한 `물건`입니다
`미소스’ 월드에 접속하면 사실 굉장히 설렙니다. 판타지 특유의 느낌을 잘 살려내고 있어 빨리 무언가를 하고 싶게 만드는 아우라를 풍기기 때문이지요. 초보자 마을에서 기초적인 사냥을 배우고, 인터페이스를 익히는 부분도 꽤 짜임새 있게 구성돼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2010.05.12 22:12
-
데드식스 1차 PBT, 제대로 된 전략이 요구되는 비행 슈팅!
지난 6일부터 첫 번째 유저테스트(PBT)를 시작한 ‘데드식스’는 제대로 된 비행슈팅에 목마른 매니아들의 상당한 지지를 받으며 등장했다. 특히 현실적인 기체 모델링, 화려한 회피 동작, 계곡이나 도시 등의 지형을 이용한 플레이 등은 일반 유저들의 눈길을 잡아끌기에 충분했다.
2010.05.11 18:54
-
에이지 오브 코난, 어른에게만 허락된 하드코어 액션의 진수!
외산 온라인 게임의 부진 요인에는 주로 거론되는 항목들이 있다. 이번 4월 29일부터 맥시멈 테스트를 진행중인 에이지 오브 코난 역시 이런 문제들에서 자유롭지 않은 처지다.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라는 유저들의 질문에 코난이 내놓은 답변은 무엇일까?
2010.05.03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