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모두의 골프 3

/ 1

온가족이 즐기는 아주 간단한 방식의 골프게임 모두의 골프 3가 등장한다.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이미 두작품이 발매되어 200만장이 넘는 경이적인 판매를 보여준 모두의 골프시리즈의 최신작이 플레이스테이션 2의 뛰어난 성능을 무장하고 돌아온 것이다. 골프를 아는 사람에게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나 대 호평을 받은 게임이라는 것은 누구나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는 것. 우리모두 골프하자~


캐릭터 소개

나나코 - 최초부터 플레이 가능한 입문용 캐릭터. 사용하기가 쉽지만 장타가 나오지 않는다는점이 문제이다.

사토르 - 역시 최초부터 플레이 가능한 입문용 캐릭터. 나나코보다 장타가 나오지만 스핀이 좋지 않다는 점이 문제다.

곤조우 -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털보 아저씨 캐릭터. 어프로치가 좋다고 하니 기대!


유이 - 나나코와 절친한 친구이다. 언제나 명랑하고 활기찬 소녀

스즈키 - 전작에서는 플레이어로 등장했지만 이번작품에서는 캐디가 된다고 한다. 전작에서의 익살스러운 행동을 다시 볼 수 있을까?


60프레임 동작 완전재현

플스 2로 플랫폼을 옮겨오면서 그래픽이 전작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진화되었으며 초당 60프레임의 부드러운 동작을 재현해준다. 또한 로딩시간도 거의 느껴지지 않게끔 배려한다고 하니 기대해보도록 하자.

 


 

파워바 신축 시스템
벙커나 러프등에 공이 떨어졌을때 파워바가 짧아져서 샷의 타이밍 조정이 어려워진다. 게이지가 자주 바뀌면 템포를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

 


 

울트라 어프로치

남은거리가 60야드이면 어프로치 모드, 30야드이면 슈퍼 어프로치 모드, 15야드미만이면 울트라 어프로치 모드가 발동한다. 남은 거리에 맞춰서 모드를 전환하여 안정적인 퍼팅을 노리도록 하자.

 

 


그린 안쥬레이션 시스템

모두의 골프는 실제 골프와 똑같이 고저차를 도입한다. 경사등을 고려해서 퍼팅을 신중히 퍼팅을 하자. 오르막이라면 평지일때보다 힘을 더 주어야하고 내리막이라면 힘을 덜 주어야 할 것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가정용 골프게임의 최고봉을 굳건히 지켜온 게임으로 2편까지 현재 200만장이상이 판매된 초인기 골프게임의 최신작이 등장한다. 드디어 모두의 골프 3가 등장하는 것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