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화려한 마법의 세계로 초대 (헬브레스)

/ 2

화려한 마법의 세계로 초대

태초에 헬브레스에서 아바돈이 있었으니과거 헬브레스 대륙은 창조의 신 아레시엔과 평형의 신 엘디니엘의 가호 속에 찬란한 문명을 이루었던 곳이었다. 그러나 신들의 전쟁으로 추측되는 프라임 이벤트에 의해 헬브레스 대륙의 찬란했던 문명은 파괴되었고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전쟁의 폭풍에 휘말려 참살당했다. 이후 오랜 시간이 흐른 후 대참사의 와중에 살아남은 인간들은 황폐해진 자연환경 속에서 과거 문명의 재건을 위해 힘쓰기 시작한다. 그러나 신들의 전쟁에 희생당한 인간들은 그들의 억울함과 증오심을 풀 희생양을 찾기 시작했고 엘디니엘을 숭배하는 무리들과 아레시엔을 숭배하는 무리들은 전쟁의 원인을 서로에게 돌리며 각기 다른 국가를 세우게 된다.



마침내 그 증오의 끝은 전쟁을 불러오고 두 국가의 전쟁이 계속되는 동안 헬브레스 대륙의 어둠의 마물과 요마들이 등장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서서히 파멸의 신 아바돈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같은 모습의 캐릭터는 존재하지 않는다
헬브레스는 화려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화면 이동,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동작과 액션, 다양한 마법 광원효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효과 등 다양한 게임시스템을 구현했다. 또한 개성을 중시하여 캐릭터의 머리모양과 머리색상, 피부색상, 남녀의 구분, 속옷의 색상 구분 등 기본적으로 6144가지 조합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 게임 중 착용하는 옷과 무기, 방패에 따라 모습이 바뀐다. 따라서 수백만 가지 종류의 서로 다른 모습의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는 것이다.



헬브레스는 새로운 성장방법을 추구한다
캐릭터의 성장방법에 있어서 헬브레스는 레벨-스킬 조합 시스템을 사용한다. 기존의 레벨 시스템은 경험치에 의한 캐릭터 능력이 상승하므로 비합리적인 요소가 있을 수 있으며 스킬 시스템은 캐릭터간의 비교가 모호한 경우가 존재하는데 비하여 헬브레스는 이 시스템들의 장점만을 수용했다.



플레이어는 활동을 통하여 경험치를 얻고 적정 수준이 되면 레벨이 오른다. 레벨이 오를 때 6가지 특성치 중 선택한 특성을 올릴 수 있으며 각각의 특성치는 각 스킬의 최대값과 연관된다.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할수록 스킬의 수준은 올라가며 그 최대치는 특성차에 의해 제한되고 스킬의 총합이 일정수준을 넘어서지 못하게 되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기존의 정형적인 머그형식을 탈피한 월드 구성으로 사용자에게 리얼한 가상공간을 제공한다. 국가와 국가간의 전투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국가 시민 혹은 길드원을 상대로 한 전쟁에 참여함으로써 플레이어간의 전투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