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엔케이의 '로도스도', 한콘진 포털 통해 해외 진출

/ 1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의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8월 31일부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국산 온라인게임 플랫폼 '게임&게임(이하 GNG)'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도스도'는 지난 4월 자체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개월 만에 GSP 사업에 선정되어 GNG로 이관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엘엔케이는 이관에 맞춰 신규 캐릭터 '샤먼'과 여름 코스튬을 추가하고 장비 강화 확률을 상향했다.

신규 캐릭터 '샤먼'은 전투와 지원, 각 상황에 맞는 정령을 소환하고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치명타 중심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레벨을 달성하면 마법 공격에 특화된 '엘러멘틀리스트'와 활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더욱 높인 '레인저' 중 하나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9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10레벨부터 5단계씩 레벨을 올릴 때마다 레벨에 맞는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올해 4월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JC Planet과 Warp Portal 채널링을 진행했고, 이번 GNG 입점을 통해 전세계 많은 게이머들이 로도스도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GNG 입점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서비스와 동일한 버전까지 끌어올려 로도스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끔 서비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로도스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NG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