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앉으나 서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피규어 생각만 하는 ‘피규어 소개하는 남자’ Hawe입니다.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오는 21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페이트’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유독 늘어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페이트’ 시리즈는 스토리에 따라 많은 작품이 있는데요, 부제에 따라 주인공과 등장 캐릭터가 각각 달라집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원조격 게임이자 애니메이션화도 진행되었던 대표 작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사실 욕심을 부리자면 다른 작품들도 소개드리고 싶지만,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세이버 피규어만 해도 70여 종이 넘어가기에 다 언급하기는 어려울 것 같군요.
▲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홍보 영상 (영상출처: 넷마블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캐릭터 ‘세이버’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에서 가장 인상깊은 히로인 캐릭터 ‘세이버’ (사진출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게임 공식 홈페이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를 대표하는 캐릭터라면 뭐니뭐니해도 ‘세이버’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세이버’ 피규어는 그야말로 어마어마합니다. 시리즈가 시작된 지 10년도 넘은 만큼 오랜기간에 걸쳐 출시된 이유도 있지만, 최근에도 꾸준히 발매되고 있는 것을 보면 ‘세이버’의 인기는 좀처럼 사그러들지 않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세이버’ 피규어 중 인상적인 것들을 몇 개 엄선해보았습니다.
▲ 당장이라도 검을 휘두를 듯한 역동적 동작이 인상적! 굿스마일 ‘세이버 약속된 승리의 검 엑스칼리버 1/7 피규어’ / 12,800엔(세금포함)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세일러복으로 청순한 느낌을 배가! 세이버 교복 버전을 구현한 알터 ‘마스터 아르토리아 1/7 피규어’ / 13,824엔(세금포함) (사진출처: 알터 공식 홈페이지)
▲ 여름 축제에 자주 등장하는 일본 전통 의상 유카타를 입은 모습을 구현한 ‘프리잉 세이버 유카타 버전’ / 4,114엔(세금포함)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코믹한 표정과 멋진 포즈가 동시에! ‘넨도로이드 세이버 슈퍼 무버블 에디션’ / 4,114엔(세금포함)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내가 바로 주인공, ‘시로’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명실상부한 주인공 ‘에미야 시로’ (사진출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게임 공식 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할 캐릭터는 ‘세이버’의 마스터이자 작중에서 활약하는 주인공 ‘에미야 시로’입니다. 사진과 같이 나그랑 티셔츠가 트레이드 마크격인 캐릭터입니다. 아무래도 주인공이다 보니, 피규어 제품이 제법 있습니다.
▲ 트레이드 마크인 나그랑 티셔츠를 입은 버전의 맥스팩토리 ‘피그마 에미야 시로 사복버전’ / 2,667엔(세금별도) (사진출처: 맥스팩토리 피그마 공식 홈페이지)
▲ 아무래도 학생이니만큼 교복 버전도 있다! 맥스팩토리 ‘피그마 에미야 시로 2.0’ / 5,37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맥스팩토리 피그마 공식 홈페이지)
▲ 귀여운 SD버전 시로를 볼 수 있는 굿스마일 컴퍼니 ‘넨도로이드 에미야 시로’ / 3,704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나도 히로인이다! ‘토오사카 린’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마술사 ‘토오사카 린’ (사진출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게임 공식 홈페이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또 다른 히로인인 ‘토오사카 린’입니다. 앞서 소개한 ‘세이버’가 소환된 ‘서번트’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면, ‘토오사카 린’은 ‘서번트’를 소환하는 ‘마스터’의 위치에 있는 히로인입니다. 얼핏 보면 완전무결에 가까워 보이지만, 의외로 츤데레 성격을 지닌 ‘토오사카 린’은 스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팬도 많고, 피규어 제품도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 전체 ‘페이트’ 시리즈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토오사카 린’의 기본 복장 피규어, 굿스마일 컴퍼니 ‘소요쿠샤 토오사카 린 1/7 피규어’ / 12,778엔(세금별도), 2017년 12월 발매예정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관절을 이용해 다양한 포즈를 연출할 수 있는 ‘액션피규어 맥스팩토리 피그마 토오사카 린’ / 2,381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앞서 ‘세이버’ 유카타 버전처럼, ‘토오사카 린’ 역시 유타카 버전이 존재한다! 굿스마일 ‘프리잉 토오사카 린 유카타 버전’ / 8,381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아기같이 귀여운 ‘페땅코 토오사카 린’ / 2,5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여동생처럼 친근하고 청순한 후배 ‘마토 사쿠라’
▲ 에미야 시로에게 가족 같은 후배 ‘마토 사쿠라’ (사진출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게임 공식 홈페이지)
‘마토 사쿠라’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에서 에미야 시로의 가사일을 도와주는 친근한 모습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곧 극장판으로 개봉될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 해븐스 필’에서는 주역 히로인으로 등장할 예정이라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가는 상황입니다. ‘마토 사쿠라’ 역시 높은 인기에 힘입어 피규어화 된 작품이 많습니다.
▲ 청순한 백의가 매력적인 굿스마일 웨이브 ‘마토 사쿠라 원피스 스타일 1/8 피규어’ / 10,584엔(세금포함)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세이버’와 ‘린’에 이은 ‘사쿠라’ 유카타 버전, ‘프리잉 마토 사쿠라 유카타 버전 1/8 피규어’ / 8,381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천진난만한 소녀의 모습으로 ‘버서커’를 부리는 ‘이리야’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에서 ‘버서커’를 부리는 마스터로 참가한 ‘이리야’ (사진출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리야’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성배전쟁에 ‘버서커’라는 서번트를 부리는 마스터로서 참전했습니다. 본명은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이라는 독일식 이름으로, 작고 귀여운 이미지와는 반대로 잔혹한 행적을 많이 보이지만 귀여운 외형 덕에 인기가 많습니다. 참고로 평행세계 설정 외전격 시리즈 ‘페이트/카레이드 라이너 프리즈마 이리야’에서는 귀엽게 활동하는 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피규어는 아니지만, 이대로 넘어가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드리는 팻 컴퍼니의 ‘프리즈마 이리야 애니메이션 버전 1/8 피규어’ / 8,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이리야 또한 ‘프리잉 이리야 유카타 버전’/7,429엔(세금별도)이 있다. 여기에 앞서 소개한 유카타 캐릭터들을 합치면 여름축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페이트’ 시리즈는 부제마다 주인공과 등장인물이 각각 달라지고, 같은 캐릭터라고 해도 외형이 다르거나, 같은 외형이지만 알고 보면 다른 캐릭터인 경우도 있는 복잡한 세계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내 출시 예정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역시 역대 출연한 마스터와 서번트들이 총출동하니, 이 기회에 ‘페이트’ 콘텐츠를 역으로 공략해 보며, 관심있는 피규어도 모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2004. 01. 30
- 플랫폼
- PC
- 장르
- 비주얼노벨
- 제작사
- 타입문
- 게임소개
- '페이트/스테이 나이트'는 일본 후유키 시에서 발생한 '제 5차 성배전쟁'을 소재로 삼은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게임에는 'Fate'와 'Unlimited Blades Work', 'Heaven's Feel' 등... 자세히
게임일정
2024년
11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