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걸 건 자매 등장하는 '그림 가디언즈: 데몬 퍼지' 정식 발매

/ 1
그림가디언즈(인티크리에이츠)
▲ 그림가디언즈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인티크리에이츠)

인티 크리에이츠가 개발하는 액션 게임 ‘그림 가디언즈: 데몬 퍼지(Grim Guardians: Demon Purge, 이하 그림 가디언즈)’가 한국어 번역을 거쳐 2월 23일 멀티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했다.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의 경우 3월 23일 발매한다.

그림 가디언즈는 두 ‘악마 헌터’ 여고생이 싸우는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각 성능이 다른 두 캐릭터를 번갈아 활용하여 보스 악마를 클리어하고, 이 과정에서 획득한 새로운 무기를 활용해 이후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언니 ‘카미조노시노부’와 근접 공격이 특기인 동생 ‘카미조노마야’ 자매를 번갈아 활용하게 된다. 만약 플레이 중 한 쪽의 힘이 다했다면, 남은 한 명이 ‘자매레스큐’ 시스템으로 부활 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2인 동시 플레이도 지원해 친구와 함께 두 캐릭터를 동시에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또한, 본 게임은 슈팅게임 ‘걸☆건 더블피스’의 스핀오프게임이다. ‘걸☆건’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전작을 해 보았다면 반가움을 느낄 수 있다.

오늘 발매된 다운로드판은 닌텐도 스위치,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스팀)으로 즐길 수 있으며, 3월 23일에 발매되는 스위치 실물 패키지는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나뉘어 출시된다.



▲그림 가디언즈 인게임 스크린샷(사진제공: 인티크리에이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티크리에이츠
게임소개
그림 가디언즈는 악마의 성으로 변해버린 학교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악마 헌터 자매의 여정을 다룬다. 언니 ‘카미조노 시노부’는 총을 쏘는 원거리 공격에 능하며, 동생 ‘카미조노 마야’는 근접공격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