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이벤트 연다

/ 1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미니게임, 특별 던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우선, 1주년을 기념해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 6종 중 1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선택 가능한 소환수는 유저 투표를 통해 결정된 빛 속성 극지 여왕, 손오공, 오라클, 어둠 속성 머메이드, 마법검사, 헬 레이디다. 이벤트 참가는 게임 진행 중 획득한 ‘빛과 어둠의 기운’으로 가능하다.

미니게임인 ‘코타의 대모험’도 추가됐다. 이번 미니게임은 귀여운 캐릭터 ‘코타’를 조작해 여러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는 스테이지 진행 방식이다.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랭킹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함께 글로벌 1주년 던전과 기념 필드 ‘축제의 섬’도 업데이트됐다. 글로벌 1주년 던전은 ‘발명대회 우승을 향하여’ 이벤트 참여로 입장하며, 클리어 시 미니게임 티켓을 비롯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캐슬란에서 포탈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축제의 섬’에선 몬스터 사냥 이벤트, 채광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 재화인 ‘마력의 별’을 얻어 5성 데빌몬, 무지개몬, 축복의 구슬 등을 얻을 수 있다. 초월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오는 21일까지는 크리스탈 사용 시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더해 망각의 길 던전이 스페셜 균열로 변경됐다. 스페셜 균열은 주 3회 입장할 수 있다. 어려움 난이도 던전인 ‘대정령의 전당’도 추가됐다. 대정령의 전당은 라힐 왕국 이야기 9막 10장과 스페셜 균열 망각의 길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다. 더해 글로벌 1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됐다. 컬래버레이션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총 6주간 즐길 수 있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