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서브컬처 기대작 '명조' 정식 서비스 시작

/ 1
▲ 명조: 워더링 웨이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더네스트)

쿠로게임즈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명조에서 플레이어는 방랑자가 되어, 소리를 중시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여행하게 된다. 이에 더해 적을 흡수해 스킬을 배우는 독특한 시스템과, 이를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의 전투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출시를 기념하여 명조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천만 및 글로벌 커뮤니티 팔로워 수 500만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플레이 초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초보자에게는 초보자 캐릭터 튜닝을 제공하며, 5성 캐릭터 ‘기염’, ‘음림’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부터 한정 5성 무기 ‘청룡의 천장’, ‘꼭두각시의 손’을 받아볼 수 있는 무기 이벤트 튜닝을 진행한다. 그 외에도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과 4성 캐릭터 '산화'를 지급하며, '레벨런 이벤트'에서는 5성 무기와 4성 캐릭터 '연무'를 획득할 수 있다.

명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PC 버전은 에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오프라인 전시회 및 굿즈 상품 판매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에게 친밀도 높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