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릿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손권석,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이상 급 구매 시 검은신화: 오공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년 7월 10일부터 8월 19일까지, 디앤디의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검은 신화: 오공》은 중국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RPG 게임이며 놀라운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오는 8월 20일 출시예정이다.
디앤디는 창립 이래 22년간 글로벌 PC 컴퍼넌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비롯하여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에이폭스(AFox)의 그래픽카드 및 컬러풀(Colorful) SSD와 스피커, 그리고 디앤디 무선랜카드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메인보드 구매자에게는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가 포함된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