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이름 없는 주인공 '진 삼국무쌍 오리진' 내년 1월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진 삼국무쌍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에이 테크모)
▲ 진 삼국무쌍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에이 테크모)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하는 액션게임 ‘진 삼국무쌍 오리진’이 25일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내년 1월 17일로 출시일을 확정했다. 

진 삼국무쌍 오리진은 삼국지 세계를 무대로 한 신작이다. 플레이어는 과거 기억을 잃은 무술가가 되어, 황건의 난부터 시작되는 전란의 시대를 헤쳐나간다. 병사들이 몰려오는 전장을 누비며, 적장과 병사들을 압도하고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 진 삼국무쌍 오리진 공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출시일 발표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오리지널 주인공의 시점으로 그려지는 스토리, 주인공과 관계를 맺는 삼국지 영걸들, 적과 아군 대군단이 격돌하는 전장 등이 담겼다. 주인공과 삼국지 무장들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함께 싸우거나 몰려오는 적군을 섬멸할 수 있다.

진 삼국무쌍 오리진은 PC, PS5, Xbox 시리즈 X/S로 내년 1월 17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진 삼국무쌍 오리진 스크린샷 (사진제공: 코에이 테크모)
▲ 진 삼국무쌍 오리진 스크린샷 (사진제공: 코에이 테크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진 삼국무쌍 오리진 2025년 1월 17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시리즈 특유의 적들을 쓸어버리는 상쾌함은 그대로 살리고, 공성전의 현장감은 발전된 그래픽으로 끌어올렸다. 플레이너는 이름 없는 영웅이 되어 이름난 무장들을 만나고, 전장에 참여하며 삼국지 세계를 여행하게 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