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그래픽+시스템 리뉴얼!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19일 출시

/ 1

▲ 그래픽 리뉴얼과 시스템 개편을 거친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가 출시된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거스트의 신작 타이틀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시작의 이야기(이하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를 19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는 전작 ‘로로나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를 토대로 3D모델, 필드 맵과 같은 그래픽 부분을 개선한 리메이크 작품이다. 이 외에 조합 및 배틀 시스템과 같은 각종 요소가 최신작 ‘메루루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 3’의 형식으로 재구축됐다.

이로 인해 ‘신 로로나에 아틀리에’에 등장하는 3D모델이 새롭게 변화됐고, 배틀 시스템에 행동 순서가 카드로 표시되어 보다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개편된 조합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의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한 후에도 연장전이 발생, 새로운 동료를 얻거나 추가 던전 및 보스를 경험할 수 있다. 주인공 중심의 코스튬 커스터마이징도 리뉴얼되어 일부 동료들의 코스튬 변경도 가능해진다. 

한편,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구매 시에는 게임 스토리 공략 및 대사, 캐릭터 아트워크가 포함된 약 200페이지 분량의 가이드 북이 동봉되며, 초회판에는 ‘비치 베케이션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는 PS3와 PS비타로 정식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타이틀 구매 시 동봉되는 가이드북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시작의 이야기'는 PS3로 발매된 '로로나의 아틀리에: 알란드의 연금술사'를 완전 리뉴얼한 작품이다. 3D 모델과 필드맵 등 그래픽 요소는 물론 조합과 전투 등 대부분의 시스템을 재편성하...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