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격액션 MORPG '미스틱 파이터' 공개 서비스 실시

/ 1


▲ '미스틱 파이터' 공개 서비스 실시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 파이터’의 공개서비스를 금일(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스틱 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짜릿한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화려한 마법으로 중무장한 마법사 캐릭터가 최초로 공개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캐릭터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각 캐릭터 별 스킬 및 공격 효과 등이 대폭 개선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게일 플레이 모드에서도 ‘아케이드 모드’, ‘브랜치 모드’, ‘호위 모드’, ‘방어 모드’, ‘아레나 모드’ 등 단조로운 게임 방식에서 벗어난 다양하고 독특한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으며, 13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요일 스테이지’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매일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그 동안의 노력들을 선보이는 날인만큼 설레임과 기대감이 크다”며, “미스틱 파이터가 액션성에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거라 자신하며 이를 게임 내에서 직접 경험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미스틱 파이터’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각 레벨 별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현아’가 ‘미스틱 파이터’ 화보 촬영 당시 착용했던 ‘검사 의상’, ‘뱀파이어 의상’, ‘교복’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3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선착순 2명에게는 각각 현아의 ‘가방’ 및 ‘신발’ 등을 제공한다.

 

또 오는 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10레벨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개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캐릭터 생성 및 지정된 레벨 달성 시 마다 게임 내 다양한 보조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특별아바타 세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미스틱 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다담게임
게임소개
'미스틱 파이터'는 90년대 오락실 액션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복고풍 액션을 지향한 횡스크롤 2D 액션 게임이다. SF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채찍과 변신술, 소환술을 사용하는 '뱀프'와 절제된 검술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