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 보석 2’ 베일 벗는다, 11월 28일 첫 테스트 진행

/ 1

▲ '붉은 보석2: 홍염의 모험가들' 오프닝 영상 (영상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30일, 자사의 신작 ‘붉은 보석2: 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 보석2)’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붉은 보석 2’의 비공개테스트는 11월 28일 진행되며,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붉은 보석 2’는 전작인 ‘붉은 보석’의 세계관을 잇는 MMORPG로, 그간 홈페이지를 통해 시나리오와 시스템 등 게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30일 티저 페이지를 공식으로 오픈하며 11월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티저 페이지는 ‘붉은 보석 2’의 핵심 콘텐츠인 ‘변신’을 주제로 제작됐다. 강렬한 붉은 배경 위에 대표 캐릭터인 전사의 변신 전후 일러스트를 대칭으로 배치하고, 하단부에 옅게 퍼지는 검은 안개와 두 캐릭터의 상반된 표정을 통해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접할 수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붉은 보석 2’의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붉은 보석 2’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결과물을 여러분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기에 걱정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붉은 보석 2’를 향한 칭찬과 조언 모두 귀담아 게임에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붉은 보석 2’의 티저 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붉은 보석 2: 홍염의 모험가들' 티저 페이지 모습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3D MMORPG '붉은 보석 2: 홍염의 모험가들'은 MMORPG '붉은 보석'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약 100년 뒤 프란델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붉은 보석 2: 홍염의 모험가들'에서는 20명 이상의 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