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린세스 메이커 5, 4월 중 한글화 발매

/ 1

한국 후지쯔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인 `프린세스 메이커 5`를 오는 4월 중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는 아카이 타카미가 제작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의 금자탑이라고 불리는 게임으로서, 1991년 발매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매니아층을 형성하면서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금년 새롭게 발매될 예정인 `프린세스 메이커 5`는 아카이 타카미 선생이 총감독으로서 제작을 담당, 기존의 팬과 다수의 여성 게이머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린세스 메이커 5`는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가 배경으로, 텔레비전이나 휴대 전화, 인터넷 등이 존재하지만, 한 편으로는 요정이나 몬스터도 함께 존재하는 무척 흥미로운 세계관을 연출한다.

기존 시리즈에서 게이머는 아버지 밖에 선택 할 수 없었으나, 이번 작품에서는 게이머가 부모의 성별을 선택할 수 있고, MOE(Motion of Emotion) 시스템의 도입으로 방에서 볼 수 있는 딸의 감정 표현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스트레스가 쌓이면 한숨을 쉬고, 지칠 때는 침대에서 자기만 하고, 어떤 때에는 봉제 인형에게 아무렇게나 울분을 토하거나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가이낙스
게임소개
'프린세스 메이커 5'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다섯 번째 넘버링 작품이다. '프린세스 메이커 5'는 1, 2, 3편을 담당한 아카이 타카미가 다시 작품을 맡았으며, 이세계 프린세스 후보 중 살아남은 한 명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