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JCE, 드라마 `천룡팔부` VOD 서비스 계약체결

/ 1


▲ 중국에서 지난 2003년 제작된 드라마 `천룡팔부` 포스터

JCE는 오늘(27일)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천룡팔부’ 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천룡팔부(2003)’ VOD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전했다.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사 창유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팔부(天龍八部)`의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JCE는 `천룡팔부` 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사전 이해를 높이기 위해 게임과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드라마 ‘천룡팔부(2003)’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인기 무협 드라마 중에서도 수작으로 손꼽히는 2003년 작 ‘천룡팔부’ 는 원작에 가장 충실하다는 평과 함께 중화권 인기스타 ‘임지령’ ‘유역비’ 등의 출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VOD 서비스 계약 체결로 총 40부작으로 구성된 ‘천룡팔부’ 전편이 오는 2월부터 JCE가 운영하는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원작에 대한 이해도에 따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미의 정도도 달라지기 마련이다. `천룡팔부` 와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이번 VOD 서비스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MMORPG `천룡팔부` 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크게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소설 ‘천룡팔부’ 를 원작으로 개발된 MMORPG `천룡팔부` 는 대하 역사 장편소설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내용을 자랑하는 원작의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각종 문파 및 무공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무협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천룡팔부` 는 2012년 상반기 첫 테스트를 목표로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라마 ‘천룡팔부’ VOD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l.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창유
게임소개
'천룡팔부'는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원작의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구현하였으며 개성있는 캐릭터와 각 문파의 무공이 짜임새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