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세다온라인, 캐주얼 신작 `판크리온` 최초공개

세다온라인은 색다른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판타크리온`을 최초로 공개했다.

판타크리온(Fantacreaon) 은 판타지(fantasy)와 크리처(creature), 온라인(online)의 합성어로 크리쳐 소환 배틀 액션을 기본으로 한 게임으로, 기존의 캐주얼 액션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세계 최초의 대전 액션 게임이다.

판타크리온에서는 크리처 소환을 중심으로 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배틀을 볼 수 있고, 차별화된 스토리 등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수백 가지의 크리쳐들은 기본적으로 상성시스템을 적용하고 다양한 마법도 걸 수 있어 대전의 다양성을 배가시켰다.

판타크리온의 김종래 PM은 “판타크리온은 기존의 캐주얼 액션게임에 TCG적 요소를 접목시킨 새로운 게임이며, 크리쳐와 마법은 기존 2D 카드의 이미지가 아닌 생생한 3D 크리쳐와 마법이 리얼타임으로 구현되어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카드 외에 배틀을 통해 상대에게서 뺏을 수도 있고, 각 에피소드마다 다른 종류의 크리쳐 카드와 매직 카드가 캐릭터들을 기다리고 있다.” 라고 말했다.

현재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작업 중이며, 빠른 시일내에 자세한 이후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세다온라인은 엔에이지가 3D MMORPG 최초의 현대물이었다면, 판타크리온은 캐주얼 배틀 액션 게임의 새로운 장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