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스테르온라인` 2차 CBT 시작!

/ 1


▲ 금일(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7일간 테스트를 진행하는 `아스테르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 의 2차 비공개 테스트 금일(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운명적인 만남이 존재하는 RPG’ 를 표방하는 `아스테르온라인` 은 커뮤니티성이 강한 콘텐츠를 이용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 다양한 인맥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스테르온라인` 은 기존의 MMORPG게임과 차별화 된 파티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이 백미라고 할 수 있다. 파티 시스템은 거리에 상관없이 친구와 언제든지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휘장과 창고, 임무, 자원전쟁 등의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장점이다.

또한 여성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성장속도가 빠르며, 자동이동 모드, 별자리 시스템 등 게임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고, 동화 풍의 배경과 캐릭터가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금일(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서버의 안정성과 테스터들의 성장 속도, 컨텐츠 만족도 등을 중점적으로 최종 점검을 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테르온라인` 은 샨다게임스가 개발한 `루비니아 온라인` 의 한국 서비스 명칭이다. `루비니아온라인` 은 중국 내 최고 동시접속자 수 45만 명을 기록했으며 북미, 대만 등 해외 각지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등 샨다게임스의 대표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샨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전반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콘셉...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