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탈 것 `에쿠스` 등장, 세븐코어 대규모 업데이트

/ 1

28geo_meca4_201203.jpg
▲ 세븐코어의 신규 업데이트 지역 `카멜라`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노리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가 신규 지역 카멜라를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지역 카멜라는 `세븐코어` 의 첫대륙인 아크의 최종 필드로 가장 광활하면서도 긴박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열사의 땅이다.

중앙에 위치한 오아시스 빌 이외에는 황량하고 위험한 곳으로 아마드인들이 최후까지 저항했던 크리센트 요새를 중심으로 아마드 반군들이 세력을 재 결집시키고 있는 지역으로 설정됐다.

카멜라 사막은 5인 파티용 던전 및 망자의 석실 등 80~95레벨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500여개의 퀘스트, 180여종의 몬스터, 보스 몬스터 6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도마뱀, 카멜라, 에쿠스, 개미, 해골 스테이거 등 다양한 신규 마운트도 선보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대규모 경험치 이벤트 `카멜라 사막으로 달려라`를 마련했다.

기간 동안 5 레벨 상승 마다 등급에 맞는 강화석 3개 및 경험치 획득 상승 포션이 지급된다. 또한 4월 4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카멜라 사막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추가 경험치 제공 이벤트도 진행 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세븐코어는 MMORPG를 좋아하는 2~30대 남성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오픈 초기 유저들에게 약속했던 업데이트 일정을 잘 지키고 있는 점도 인기의 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even.hione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노리아
게임소개
'세븐코어'는 대규모 영토 점령전과 '마운트'를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게임의 독창적인 탈 것 '마운트'는 육/해/공 모든 지역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