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하드웨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구입하고,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받고

/ 1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엔비디아는 엔`디아 지포스(GeForce)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는 사용자들에게 피직스(PhysX) 물리 엔진 기술이 적용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Batman: Arkham AsylumÔ)` 게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PC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게임은 배트맨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프로모션 버전에 해당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260 및 GTX 275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사용자들은 PC 게임 정식판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받아 엔비디아 피직스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엔비디아 피직스 기술은 보다 긴박감 넘치고 현실감 있는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한 물리 엔진 기술로, 엔비디아 GPU가 지원하는 하드웨어 가속을 통해 더욱 강렬한 현실감을 제공하여 세계적으로 이에 대한 지원 게임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에서는 폭발이 일어날 때 기둥이나 타일, 조각상 등이 역동적으로 파괴되는 모습, 파편과 종이 조각 등 작은 물체 하나 하나가 주변 환경에 반응하는 장면,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 흩어지는 연기나 안개와 같은 공기의 자연스러운 움직임 등 다양한 효과에 적용되어, 배트맨의 고담시 활약상을 보다 현실감 있게 경험하게 할 전망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선희 부장은 “엔비디아 GPU로 가속되는 피직스 기술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상적인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피직스 게임을 국내에서도 많은 사용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엔비디아의 국내 주요 파트너사인 이엠텍, 렉스텍, 유니텍, 앱솔루트 코리아가 참여하며, 해당되는 세부 제품군은 각 파트너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테디스튜디오
게임소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DC코믹스의 영웅 '배트맨'을 소재로 삼은 잠입 액션 게임 '배트맨: 아캄'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이다. 고담 시에서 잔악한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아캄 수용소를 배경으로 삼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