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위쳐3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메인 스토리 공략 9편

/ 1

 
악령을 처치한 뒤 '이리스'를 묻어주기 위한 장소를 찾아야 한다. 


 
사진에 보이는 장소가 ‘이리스’를 묻어주기 위한 위치다.


 
노란색 지문을 선택하기 전에 스케치북을 묘지 위에 두자. 그러면 또 다른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이리스’를 묻어주면 그림 속 세상으로 이동된다. 주변을 둘러보면 사진처럼 밝게 빛나는 부분이 보이는데, 그곳으로 가자.


 
그림 속 세상에서는 '이리스'와 ‘올지어드’의 기억을 재구성해 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근처에 있는 '알맞은 물건'을 찾아야만 한다.


 
먼저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아이템을 습득 하자. 습득할 수 있는 물건은 '면사포', '꽃다발', 그리고 '유리잔'이다. 이들 중 하나를 ‘이리스’에게 건네줘야 하는데, 정답은 '유리잔'이다. ‘유리잔’을 얻은 뒤 ‘이리스’ 근처로 다가가 건네면 컷신이 나오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컷신이 끝나면 망령들이 습격한다. 이 중 거미의 외형을 가진 망령은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니, 구르기를 이용해 접근한 뒤 처치하자.


 
컷신이 끝나면 그림 세계에서 벗어나 건물 안으로 돌아온다. 이제 사진과 같은 형태로 사물을 배치해야 한다. 그림을 본 다음 식탁으로 가자.


 
식탁 위의 촛불로 가자. 사진을 기준으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촛불을 끄면 ‘이리스’ 기억이 컷신으로 나온다. 컷신이 끝나면 2층으로 올라가자.


 
2층에서는 ‘올지어드’ 기억을 재구성해야 한다. 먼저 올라가면 침실에서 씻고 있는 ‘올지어드’에게 수건을 찾아주어야 한다. 침실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물건은 '새 잠옷', '피 묻은 수건', '머그잔'이다.


 
'피 묻은 수건'을 들고 사진에 보이는 거울 앞에서 상호작용을 하면 ‘올지어드’의 기억이 재생된다. 그 뒤 ‘이리스’ 그림 작업실로 자동 이동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